방콕 가볼만한 곳 top5
[방콕 가볼만한 곳 top 5]
방콕은 도시의 풍경과 역사, 문화적인 분위기, 푸짐한 음식, 시장 속의 저렴한 쇼핑 등으로 유명합니다. 방콕에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 글을 통해 방콕에서 가볼만한 인기있는 곳을 소개합니다.
1. 왕궁과 왕릉 (The Grand Palace and Wat Phra Kaew)
왕궁은 방콕의 장관을 이루고 있으며, 왕릉은 태국에서 가장 신성한 사원입니다. 왕의 거주지이자 정치와 종교적 중심지로 사용되었던 적이 있는 왕궁은 태국 전통의 건축양식과 미적 감각이 결합된 공간입니다. 역사적인 중요성과 아름다운 건축 양식, 그리스도교, 이슬람교, 인도문화를 반영한 각양각색의 장식과 조각물을 볼 수 있는 왕릉은 태국문화와 리치한 역사를 지닌 아름다운 관광명소입니다.
2. 왓 압노이 (Wat Arun)
왓 압노이는 방콕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원 중 하나입니다. 석조와 테라코타 타일, 유리와 파묻힌 중국 도자기조각 등 다양한 재료로 만들어진 태국 전통 건축 양식을 볼 수 있으며, 방콕의 랜드마크 중 하나로도 손꼽힙니다. 특히, 해가 지면 부활하는 스님들의 정기행사를 관람할 수 있는데, 수많은 인파가 모여 즐기는 풍경은 매우 인상적입니다.
3. 임플러 스퀘어 (EmQuartier)
임플러 스퀘어는 방콕의 신사와 스타일리시한 사람들이 모이는 유명한 쇼핑몰입니다. 유럽이나 북미에서도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세계 유명 패션 브랜드들의 매장이 모여 있습니다. 복잡한 미로처럼 얽혀있는 많은 상점과 높은 천장, 편안한 분위기의 카페와 레스토랑, 현대적인 건축 배치로 빛나는 임플러 스퀘어에서 쇼핑과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4. 차오프라야 강 (Chao Phraya River)
차오프라야 강은 방콕에서 가장 중요한 수로 중 하나입니다. 호텔에서 수상 택시를 타고 강을 타고 가는 크루즈나, 로컬 페리를 이용해 강을 따라 여행을 계획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강을 따라 하늘에서 떠오르는 태양을 볼 수 있는 시간대에 크루즈나 페리에서 즐기는 뷰는 매우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을 것입니다.
5. 채팅츠 랄레이 콘 (Chatuchak Weekend Market)
방콕에서 가장 큰 마켓 중 하나로, 태국의 전통적인 물건부터 패션의 다양한 아이템까지 모두 구매 가능합니다. 8000개가 넘는 부스에서 다양한 물건들을 살펴볼 수 있으며, 먹거리도 다양해 동남아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채팅츠 랄레이 콘의 아름다운 그림과 벽화도 볼 수 있으며, 필요한 물건을 구매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 방콕에서 새로운 경험하기
방콕도시 자전거 타기 방콕의 도심지를 자전거로 탐험해보면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관광객들이 찾는 관광지로 가는 대형 교통수단에서는 놓칠 수 있는 건축물과 문화적인 시설들을 더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밤에는 조명이 계획된 관광객 주목도로를 따라 자전거를 타며 불굴의 정신을 지니고 있는 웨스트 포인트 군사 아카데미 건물 등을 볼 수 있습니다. 타이 전통 목공 및요리 체험 방콕의 전통 요리와 함께 태국 전통 목공 체험도 즐길 수 있습니다. 수명이 다하고 폐기물로 갈 생각인 나무판자들을 활용해 요리기구 또는 각종 인테리어 장식품들을 만들 수 있으며, 태국의 대표적인 요리들을 배워 실제로 요리해 먹을 수 있습니다. 향수 만들기 방콕에서는 타이 전통 향수 만들기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향수 만들기 체험을 하면 향기에 대해 더욱 깊게 이해하고, 태국에서만 구할 수 있는 독특한 향수를 만들어볼 수 있습니다. 이색 박물관 방콕에는 이색적인 박물관들도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백상예술관에는 태국의 전통 백자 및 유리 무늬 공예품, 아시아 문화 및 예술 전시물이 있습니다. 또한 왓 포 판의 대규모 유기농농장에서는 농장 관광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방콕에서는 자전거 타기, 타이 전통 목공 및 요리 체험, 향수 만들기, 이색 박물관 등 다양한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결론]
방콕은 자연과 역사를 배경으로 한 문화적인 경험과 유럽과 북미에서 찾아볼 수 없는 먹거리와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즐거운 여행지입니다. 벌써 많은 관광객들이 방콕으로 여행을 떠났지만, 아직 방콕에서 경험하지 않은 것들이 많습니다. 방콕에 한 번 더 떠나서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요?